불면증에 지쳤나?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불면증에 지쳤나?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불면증에 지쳤나?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불면증은 너무 흔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일시적인 문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오랜 시간 동안 불면증을 가지고 있고, 완화가 필요하다.

이 조언들을 읽고 전보다 더 오래 그리고 더 잘 자도록 노력하라.

너의 수면 부족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봐라.

그나 그녀는 어떤 심각한 원인도 배제할 수 있다.

편두통,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호흡기 질환 등의 질환으로 인해 수면이 방해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이런 조건들 중 어떤 것이 당신의 수면을 방해한다면, 당신은 우리가 치료한 후에 다시 잠을 잘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없다면,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가 도움이 될 것이다.

그 따뜻함만으로도 마음이 진정되어 편안한 상태에 놓이게 될 것이다.

게다가, 그 차 안에 있는 허브들은 여러분이 잠들 수 있도록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가 되었다면 평소보다 한 시간 일찍 알람을 맞춰라.

너는 그로기 상태로 일어날 수도 있지만, 다음날 저녁에 잠자리에 드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나는 것은 하루에 더 많은 시간을 의미하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 때 더 피곤할 것이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불면증이 규칙적으로 나타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몸을 지탱하는 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잠자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에 투자할 가치가 있다.

불면증을 피하기 위해서는 침실이 최대한 따뜻하고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침실의 소음과 조명 수준은 최소한으로 유지되어야 편안한 환경을 유도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가 밝은 알람시계는 받지 마라.

매트리스가 단단하고 수면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밤에 잠을 잘 못 자면 낮에 햇빛에 노출되는 것을 생각해보라.

밖에서 점심을 먹거나 산책을 나가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멜라토닌을 생산하여 여러분이 더 쉽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규칙적인 일과는 여러분이 매일 더 잘 자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아이들에게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다.

책을 읽거나 요가를 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여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라.

천연 수면제인 트립토판을 함유한 식품이 많다.

취침 전에 트립토판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더 빨리 잠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계란, 코티지 치즈, 캐슈, 칠면조, 그리고 우유는 모두 트립토판을 가지고 있다.

데워지거나 데워진 우유를 반드시 마시도록 하라.

찬 우유는 효과가 없다.

오랫동안 불면증에 시달려 왔다면 병원에 가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불면증은 일반적으로 삶의 사건에 대한 반응에서 생기지만, 때때로 의학적인 상황이 그것을 야기시킨다.

큰 문제를 배제할 수 있도록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불면증 문제를 피하기 위해, 잠자기 3시간 전에는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이 시간 동안 술을 마시면 틀림없이 밤중에 일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조금만 방해해도 밤을 새울 수 있다.

전화기와 컴퓨터를 다른 방에 보관한다.

노트북, 휴대폰 등을 가지고 잠자리에 들면 잠을 자기가 힘들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에 시달리는 경향이 있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어도 잠자기 한 시간 전에 이러한 장치들을 끄는 겁니다.

몸이 쉴 수 있는 시간을 내라.

매일 밤 필요한 잠을 잘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정이다.

매일 밤 특정 시간에 잠자리에 든다면, 여러분의 몸은 잠을 잘 때가 되면 배울 것이다.

매일 밤 최소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라.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인지 요법을 생각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쉬는 것을 방해하는 어떤 나쁜 생각들과 싸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인지 치료를 통해 환자는 나이가 들면서 일어나는 수면 패턴과 변화도 학습할 수 있으며, 목표를 적절하게 설정할 수 있다.

이제 밤에 잘 수 있는 방법을 좀 더 잘 생각해봐야 해.

그것들을 매일 밤낮으로 사용하는 것은 네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당신의 몸과 마음은 심지어 잠자는 쪽으로 셧다운을 시작하는 단서들에 익숙해질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깊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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