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불안감을 줄이십시오.

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불안감을 줄이십시오.

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불안감을 줄이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불안이 이슈인가? 이런 경우라면 의학적 질환을 앓고 있을 수 있으니 전문의와 상의해야 한다.

아래의 정보는 당신의 불안을 조절하기 위한 몇 가지 강력한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하나의 큰 산이 아니라 이슈별로 매일 스트레스를 지켜보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받을수록 불안감이 더 커진다.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압박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과제를 위임해 보십시오.

매일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라.

세계 행사 때문에 불안하다면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는 것은 피해야 한다.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시간을 좀 내되, 뉴스 이벤트에 완전히 휩싸이는 것은 피하십시오.

부정성이 끊임없이 유입되면서 두려움과 의심을 고조시킬 수 있어 불안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하루를 준비하고 있을 때, 자신에게 긍정적인 몇 가지 확언을 암송하라.

좋은 하루 보내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그럼 오늘 목표는 그 계획을 고수하는 겁니다.

성공에서 우러나오는 긍정적인 감정에 집중하라.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얻는 것은 자기 수양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일단 감정을 통제하게 되면 불안감 발작에 관한 한 더 많은 통제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을 품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공격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다.

감정을 다스리는 방법을 교육받으면 상황은 나아질 것이다.

심호흡법을 배우면 긴장을 풀 수 있고 몸 전체에 더 많은 산소를 세포에 전달할 수 있다.

때때로 불안은 개개인에게 과호흡을 하게 하며, 이것은 건강한 산소가 몸속 깊숙이 흘러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숨을 깊이 들이쉬고 불안감을 억제하기 위해 배를 밀고 들락날락하는 데 집중하라.

일기를 쓰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는 생각을 어떻게 없애야 할지 모른 채 붙잡고 있다.

일기를 써서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 때, 당신의 뇌는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다.

집에 앉아서 걱정거리 찌개를 먹게 한다고 해서 사라지지는 않는다.

마음을 바쁘게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찾아봐라.

창의적인 취미는 스트레스나 걱정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앉아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직장에 앉아 있다면, 쉬는 시간에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때때로 일어서려고 노력하라.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고, 텔레비전 앞에 앉아 보내는 시간을 제한한다.

비록 휴식이 필요할지 모르지만, 그것들 중 많은 부분이 당신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것은 더 높은 수준의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잠시 바보 같은 행동을 함으로써 불안감에서 벗어나라.

집중을 방해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을 공격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유용한 기술이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은 네가 할 수 있는 대로 해, 네가 있는 주변 환경을 고려해봐.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물질에 의지하여 구제를 하고 있지만 전혀 이완제가 아니다.

이 약들은 실제로 현재의 약보다 더 당신의 불안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다.

대신 건강한 식단, 휴식 기술, 건전한 사회생활로 눈을 돌린다.

당신은 이제 전반적인 불안과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나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스스로 전투를 시도하라는 조건이 아니다.

가능한 치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하여 당신의 걱정을 덜어주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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