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읽고 공황 발작으로 인한 고통을 멈추기

이러한 팁을 읽고 공황 발작으로 인한 고통을 멈추기

이러한 팁을 읽고 공황 발작으로 인한 고통을 멈추기

만약 당신이 공황발작의 현실을 다루고 있다면 그것은 어려울 수 있다.

개개인의 증상은 다르고, 공격을 유발할 수 있는 요소도 무수히 많다.

그렇게 되면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사람 대

좋은 치료사는 당신의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서 개업자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후기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 지역에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온라인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 보십시오.

여러분이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을 지원 단체가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공황 발작을 어떻게 다루는지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을 때 호흡하는 모습을 의식하라.

빠른 호흡은 어떤 공격을 제어하기 위해 천천히 해야 한다.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격 강도를 낮출 수 있다.

호흡 조절을 다시 하기 위해 심호흡을 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의 공황 발작이 끝나지 않은 어떤 경우를 기억하십니까? 너는 너의 감정과 몸의 보스야!

공황 발작을 혼자 처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심지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 만으로도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래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 중요한 거야.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증상이 극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

굴하지 않고 맞서려고 하지 말고 공격에 맞도록 몸을 굽혀라.

당신을 건드리지 않고 당신을 스쳐 지나가는 공격의 감정과 감각을 시각화하라.

무엇보다도 입김 조절에 집중하라.

느리고 깊은 숨을 고르게 들이마시면서 동시에 긴장을 풀어라.

어느 순간 당신은 아드레날린을 태워버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긴장을 풀도록 이끌 것이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공감하는 청취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중요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될 위로의 말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과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누군가가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다.

인간적인 스킨십은 매우 안심이 되며, 여러분이 차분하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공황 발작 시 호흡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숨을 들이마시는가보다 내쉬는가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황할 때 짧고 빠른 호흡을 하고, 그렇게 하는 것은 괜찮다.

중요한 것은 숨을 한 번 들이쉬고 나서 천천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평소보다 공황 발작을 자주 하는 아이는 앉아서 바로 말을 걸어야 한다.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아이는 극적인 상황에 반응할 수 있다.

아이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즉각적으로 취해야 할 경우도 있다.

아이와 터놓고 정직하게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기 전에 예방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공황 발작이 진행됨에 따라 사고 과정을 인지하는 것이다.

공격당하기 직전에 마음속에 있던 생각들을 일기로 기록해 두어라.

무엇이 이러한 공격을 유발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매주 그것들을 검토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그것들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발작을 경험하는 누군가를 안다면, 그 증상들과 그것들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배워라.

그러면 증상을 일찍 인지하고, 공격이 발생했을 때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더 잘 갖추게 될 것이다.

공황발작의 느낌은 어지럼증, 섬광, 메스꺼움, 가슴 통증, 떨림, 오한, 그리고 땀을 포함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통해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일을 하기 전에 항상 이것이 심장마비가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방아쇠를 안다.

여러분에게 큰 문제는 왜 이러한 공격이 발생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거나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지를 모른다는 것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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