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로 불면증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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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실제로 잠을 잘 자도록 노력해야 한다.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 시작해서 전 세계 사람들이 불면증에 성공적으로 대처한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불면증으로 잠을 못 이룰 경우 뜨거운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를 한 잔 드셔보십시오.

그것은 따뜻하고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허브차는 긴장을 풀고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성분들을 가지고 있다.

불면증 환자라면 수면시간을 최대한 규칙적으로 유지하라.

당신이 피곤할 때 당신의 내부 시계가 지시할 것이다.

내부 시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졸음 시작과 일치하는 취침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당신의 생활방식에 육체적 운동을 포함하라.

당신에게 분명한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불면증은 육체적으로 일이 어려운 사람보다 직장인들이 더 많이 다루는 것이다.

잠을 자야 한다고 느끼도록 몸을 충분히 피곤하게 해라.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면 1마일 이상 걸어봐.

마그네슘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네랄이다.

마그네슘은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주고 건강한 수면을 자극한다.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된 식품은 검은콩, 녹색잎 채소, 넙치, 검은콩 등이다.

마그네슘을 많이 섭취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것이 근육 경련 완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그냥 침실에서 자고 옷을 입어라.

다른 건 없어! 어떤 경우에도 침실에서 말다툼을 하지 마라.

이것은 수면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이곳이 잠을 자고 다른 일은 하지 않는 곳이라는 것을 뇌가 깨닫게 할 수 있다.

잠자기 전에 너무 자극적인 활동은 피하라.

비디오 게임을 하고, TV를 보고, 말다툼을 하는 것은 뇌를 자극할 수 있다.

당신의 뇌가 자극을 받았을 때, 그것은 잠드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대신 잠들기 바로 전에 긴장을 푸는 일을 하라.

취침 시간까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마음을 진정시키고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휴식 방법이 있다.

하룻밤 푹 쉬려면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져야 한다.

명상, 이미지 그리고 심호흡과 같은 몇몇 기술들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따뜻한 우유 한 잔이 밤에 잠들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그것은 천연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고 신체가 수면을 촉진하는 멜라토닌을 분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몸의 긴장을 풀어줄 것이고, 어렸을 때 엄마가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따뜻한 우유를 주었던 좋은 기억을 되살릴 수 있을 것이다.

잠들기 6시간 전에 카페인을 마시는 것을 피하라.

디카페인 음료를 마시거나, 보송보송한 효과가 있는 허브차를 마신다.

설탕은 에너지 촉진제여서 졸리지 않고 덜 피곤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설탕이 든 간식을 피하라.

수면제를 복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습관성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수면제는 최후의 수단이다.

의사는 당신이 알약 없이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밤에 은퇴할 때는 매일 같은 시간에 알람을 맞춰라.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시간을 자도록 내버려둔다면, 이것은 그날 밤 잠드는 것을 예외적으로 어렵게 만들 수 있다.

8시간 남짓의 시간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충분하다.

자기 직전 시간에는 과식하지 마라.

조금만 속이 쓰리거나 산으로 역류해도 잠이 오지 않을 수 있다.

적어도 잠자기 3시간 전에 식사를 해야 한다.

네 위가 고마워할 거야.

산책은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자기 직전에 하는 고활동 운동은 피한다.

수면을 방해할 수 있는 고에너지 운동을 피하라.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이 에너지를 느끼게 해야 하고, 그렇기 때문에 그것은 잠자는 시간으로부터 몇 시간 안에 하지 말아야 한다.

잠을 잘 수 있는 침실을 만드는 데 집중하라.

창문에 빛이 들어오지 않도록 조심해라.

블라인드는 충분한 빛을 차단하지 못할 수 있다.

어둡게 하려면 커튼이나 그늘을 밝게 막는 것에 투자해라.

만약 그것들이 당신에게 너무 비싸다면, 좋은 대안은 알루미늄 호일일 것이다.

비록 불면증은 힘든 일을 필요로 하지만, 그것은 분명히 가치가 있다.

오늘부터 시작할 수 있다면 어느 때보다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읽은 충고를 따르면 불면증을 이겨내고 잠을 잘 자는 것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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