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 준비, 일반 음료 업그레이드

주스 준비, 일반 음료 업그레이드

주스 준비, 일반 음료 업그레이드

오랜 세월 동안, 주스를 마시는 것의 건강상의 이점은 영양식단의 필수적인 요소로서 촉진되어 왔다.

주스는 에너지 수준을 향상시키고 심혈관 건강에 좋다.

쥬싱의 이점은 잘 확립되어 있고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다.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을 활용하여 새 쥬스 기계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건강한 주스를 준비할 때는 딥그린 채소를 선택하여 주스의 기초가 된다.

주스는 1/2에서 3/4 사이의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 또는 관련 품목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나머지 쥬스는 당신이 좋아하는 과일을 이용해 훌륭한 맛을 위해 만들어라.

사과를 저글 때, 가장 달콤하고 가장 익은 것을 골라라.

만약 멍든 사과를 사용할 거라면, 나쁜 부분은 잘라내라.

후지, 로마, 갈라, 레드 딜리셔스 같은 사과는 달콤한 맛으로 훌륭한 주스를 만든다.

건강상의 이점으로는 파슬리, 차르드,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를 포함한 녹색 채소로부터 최고의 주스가 나온다.

여러분이 원하는 비율은 약 50-70% 정도인데, 주스용 야채는 과일이나 더 맛있는 야채를 첨가해서 맛을 내는 겁니다.

과일 주스는 더 단맛이 날 수 있지만, 녹색 채소와 비교하면 설탕과 칼로리가 비싼 값으로 나와 그만큼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스를 맛있게 먹고, 천천히 마시도록 해.

물건을 천천히 먹으면 주스가 제공하는 모든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여러분의 침은 주스의 영양분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여러분의 몸이 주스를 소화하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주스기를 사용할 때마다 헹군 후 즉시 씻어내십시오.

특정한 과일과 야채의 주스는 주스기와 그 부분에 오점을 줄 수 있다.

쥬싱을 시작하기 전에 신선한 농산물의 영양적 가치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해라.

미네랄과 비타민에는 큰 차이가 있고,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많은 양의 농산물이 있다.

다양한 일상적 욕구를 제공하는 과일과 채소를 혼합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은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새롭고, 맛있을 수 있는 혼합물을 만들어낼 것이다.

냉장고에 보관할 신선한 주스를 만드는 것도 좋지만, 주스가 색이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진한 주스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지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혼합물에 신선한 레몬즙 두어 티스푼을 넣고 변화를 막는다.

소량에 불과하기 때문에 레몬 향이 주스를 압도하는 것이 아니라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 빠르고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주스를 찾으십시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립과 청소는 규칙적으로 주스를 만드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펄프가 마르지 않으면 구성품이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주스기를 즉시 세척하십시오.

당뇨나 저혈당증을 앓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야채만 주스해야 한다.

과일 주스는 혈당에 관한 한 빠른 증가를 일으킬 수 있다.

설탕 섭취를 조절할 수 있도록 주스에 첨가하는 과일의 양을 추적하라.

채소는 혈당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어떤 채소는 처방된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경우 중요한 고려사항인 혈액 응고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갓 즙을 낸 과일과 채소를 마시면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이미 알고 있었을 가능성이 높다.

이제 당신이 원하는 대로 지식을 갖게 되었으니, 당신은 스스로 쥬싱을 받아들일 수 있고 그것이 얼마나 멋질 수 있는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쥬스를 시작하기에 지금만큼 좋은 때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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